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가수 진달래 프로필

가수 진달래 프로필

 

진달래 썸네일
진달래 프로필

 

진달래 프로필(본명 나이 고향)

 

 가수 진달래는 찾던 도중 본명이 트로트 가수로서 평범한 느낌이어서 가명을 찾던 도중 진달래라는 이름은 트로트를 사랑하는 많은 어르신들에게 친숙한 꽃인 '진달래' 라는 이름이 편안하게 다가갈 것 같고 트로트로 '달래'주고 싶었던 포부를 담았다고 합니다.

 

진달래1진달래2진달래3
출처: 진달래 인스타그램

 

 가수 진달래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은지

출생: 1986년 5월 15일 (34세)

고향: 경상북도 울릉군

활동 시기: 2017년~현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n_dal_rae_0608/

 

진달래4진달래6진달래5
출처: 진달래 인스타그램

 

 

미스트롯2 진달래 일생

 

 키 168cm, 48kg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출생지는 울릉도입니다. 강원도 정선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습니다. 어린 시절 아버지께서 사고와 사기를 당하셨고 어머니는 수술까지 하셔서 힘든 생활고를 겪었습니다.

 

진달래7진달래9진달래8
출처: 진달래 인스타그램

 

 생활고를 겪는 집안에 도움이 되고자 어린 시절부터 알바를 열심히 해서 알바의 달인이 됐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재능으로 고3 때 노래실력을 인정받아 사단법인 문화마을 들소리 국악 공연단에 입단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정선에서 자라 정선아리랑을 쉽게 접해서 국악단에서도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해외 10개국 공연 투어 중 교통사고를 당해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어려운 시절 들꽃 가요제에 나가면 상금을 준다는 광고를 봤고 가요제에 참가해 대상을 받았습니다. 본격적으로 트로트의 길로 가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진달래님도 어린 시절 참 고생을 많이 했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학창 시절 아버님께서 사고를 당하시고 또 연이어서 사기까지 당하셨고 어머니마저 수술로 인해 가세가 많이 기울었다고 하잖아요. 가정환경이 어려우면 중심을 못 잡고 엇나가는 경우도 있는데.

 

 

 진달래님은 중심을 딱 잡고 어린 시절부터 가정에 보탬이 되기 위해서 아르바이트도 열심히 했다고 하니까 심성이 아주 고운 효녀인 것 같습니다. 교통사고까지 당하면서 꿈을 잃을 위기도 있었지만 잘 극복하고 지금 활발하게 활동하는 거 보면 의지력도 아주 대단한 가수인 것 같아요.

 

진달래10진달래12진달래11
출처: 진달래 인스타그램

 

 데뷔 앨범은 2018년 3월 발매된 아리아리입니다 데뷔 앨범 이전 지방 소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를 통해 중앙 무대에 데뷔했습니다.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롤모델은 장윤정입니다. 롤모델 장윤정은 진달래 무대를 본 후 정통 트로트로 도전장을 낸 패기와 노력을 응원한다 많은 사랑받기 바란 다며 덕담을 건네었다고 합니다.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진달래 노래를 들은 설운도는 "주현미 씨 이후로 정말 좋은 소리가 탄생한 것 같다"라고 극찬했습니다. 이후 주현미 씨와 방송 대기실에서 만나 인증숏 찍기도 했습니다 2018년 공식 팬카페인 아젤리아가 개설되었습니다.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이후 장윤정과 홍진영의 뒤를 잇는 행사의 여왕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 달 평균 40~50개의 행사와 방송을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진달래13진달래15진달래14
출처: 진달래 인스타그램

 

 소속사는 티스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같은 소속사 가수로는 명지가 있습니다. 티스타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계기는 지방 5일 장터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본 티스타 엔터테인먼트 대표의 제의로 합류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2 출연이 확정되었습니다. 강력한 우승후보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며 많은 트로트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KBS 아침마당 5연승 달성

 

 아무튼 진달래의 이번 미스트롯 2 출연 소식이 전해지 마자가 많은 트롯 팬들이 강력한 우승후보라는 평가를 하고 계시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진달래님은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여성 최초로 5연승을 달성할 만큼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입니다.

 

진달래 사진진달래17진달래16
출처: 진달래 인스타그램

 

 진달래 영상을 많이 찾아보면서 노래를 들어보니까 내공이 정말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거기에 행사도 한 달에 40~50개 정도 뛴다고 하니까 무대 경험도 장난 아니게 쌓였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아마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나왔을 때보다 실력적으로 더 많은 발전이 있었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나올 당시에도 상당한 실력자였는데 이후 무대 경험도 많이 쌓았기 때문에 현재 내공이 어느 정도까지 올라갔을지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진달래 스토리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진달래는 티스타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명지와 같은 소속사인데요.

 

 

 같은 소속사에서 우승후보가 두 명이나 나왔으니까 티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미스트롯 2에 대한 기대감이 정말 클 것 같습니다. 제가 기사를 보니까 진달래 씨는 40~50대 40~50대 중장년층에게서 인기몰이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진달래17진달래19진달래18
출처: 진달래 인스타그램

 

 임영웅 님을 이긴 전력을 가진 진달래님 등판 소식에 네티즌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참가자 라인업을 보면 실력자들의 대거 등판으로 누가 우승할지는 쉽게 예측하기가 참으로 어려운 게 사실이지만 진달래 씨가 우승후보로까지 혹은 TOP7안에는 무난히 들어갈 참가자로 그 이름이 자주 거론되고 있는 사람 중 한 사람이기도 해요.

 

 

 예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달성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미스트롯2를 시청하는 관전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가수 명지 씨와 소속 소도 같고 이번에 함께 미스트롯2에 참가도 하는데 명지 씨도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달성한 가수로 알려졌죠?

 

 

미스트롯2 우승후보

 

이번 시즌2에서는 그야말로 내놓으라 하는 현역 가수들부터 트롯 영재들과 레전드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포진해있다는 점이 이전 그런 경연 라인업과는 좀 다르다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진달래20진달래22진달래21
출처: 진달래 인스타그램

 

 그런 반면 오랫동안 또 무명가수의 길을 쓸쓸하게 외롭게 걸어온 숨은 실력자들의 등판도 상당히 눈에 띄고요. 각자가 응원하고 싶은 그런 가수를 원픽하기도 하고요 팬들 간의 팬덤 전쟁은 지금 최고조로 달한듯해요. 미스트롯2를 이끌 스타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송가인, 임영웅 스타 탄생기 트롯 연대기로 대체된다는 그런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현재 출연 중인 뽕숭아학당에 대체 편성되는 트롯 연대기는 미스트롯2 시즌1과 또 미스터 트롯에 나왔던 도전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해요. 트롯 팬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밤 10시 오디션의 신화를 다시 쓰게 될 미스트롯 2 대장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오늘 밤은 송가인과 임영웅의 스타 탄생기를 담은 트롯 연대기를 시청하시고 내일은 미스트롯 2를 시청하면서 제2의 송가인을 또 제2의 임영웅을 또 제2의 정동원을 꿈꾸며 도전하시는 또 제2의 정동원을 꿈꾸며 도전하시는 지켜보시면 어떨까요?

 

 

 미스트롯 시즌1에서는 송가인 미스터 트롯에서는 임영웅이라는 대스타가 발굴되었습니다. 우리 국민들에게 굉장한 위로와 힘이 되고 있죠? 그렇다면 미스트롯2를 이끌어갈 스타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SNS상에서 우승후보 혹은 TOP7안에 무난히 들어갈꺼같은 대다수의 네티즌들이 손에 꼽고 있는 가수 중에 한 사람인 진달래님에 대한 기본정보와 프로필을 살펴보았습니다. 참가자들의 기본정보와 프로필을 어느 정도 인지하시고 시청하시면 훨씬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2020/10/02 - [분류 전체보기] - 진성 프로필 (트롯신이 떴다)

 

진성 프로필 (트롯신이 떴다)

트롯 신이 떴다 진성 프로필 (나이, 가족관계, 앨범, 수상내역, 노래 듣기, 생애) Intro  트롯 신이 떴다, 진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성 노래 전곡 듣기 진성은 누구인가? 본명: 진성철 나이: 19

honey-blog.tistory.com

2020/10/02 - [Entertainment] - 트롯 어워즈 다시보기

 

트롯 어워즈 다시보기

2020 트롯 어워즈 명장면 다시보기(출연진, 수상내역, 하이라이트) Intro 화려했던 2020 트롯 어워즈가 막을 내렸습니다.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로트 100년 사를 결산함과 동시에 앞으로 향후 100년을

honey-blog.tistory.com

2020/10/02 - [Entertainment] - 임영웅 프로필

 

임영웅 프로필

임영웅 프로필 (2020 트롯 어워즈 6관왕 달성하다) Intro  그야말로 임영웅 전성시대입니다. 가수 임영웅이 2020 트롯 어워즈 남자 신인상, K트롯 테이너상, 글로벌 스타상,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

honey-blog.tistory.com

2020/10/01 - [Entertainment] - 나훈아 프로필

 

나훈아 프로필

나훈아 프로필 (나이, 혈액형, 키, 업적, 생애, 경력, 살아온 길) Intro  나훈아를 모르고 나훈아 콘서트에 다녀온 한 20대가 그의 공연을 본 소감을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이 사람이 사이비 교

honey-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