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임영웅 프로필

임영웅 프로필 (2020 트롯 어워즈 6관왕 달성하다)

 

Intro

 

 그야말로 임영웅 전성시대입니다. 가수 임영웅이 2020 트롯 어워즈 남자 신인상, K트롯 테이너상, 글로벌 스타상,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 디지털 스타상, 영예의 인기상 총 6관왕의 대업을 달성했습니다.

 

 

 그는 올해 초 미스터 트롯에 참가하여 최종 미스터 트롯 진(1위)을 수상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2020 트롯 어워즈 6관왕을 달성한 임영웅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운 프로필

 

나이: 1991.6.16 (만 29세) / 포천시

키: 182cm

혈액형: A형

가족관계: 외할머니, 어머님

종교: 불교

병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임영웅은 올해 미스터 트롯에서 1~4회 차, 6회 차 5주 간 1위를 했으며 최종 실시간 문자 투표에서 최다 표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미스터 트롯 진(1위)이 되었습니다. 임영웅은 실용음악과를 전공하였는데 초반에는 다수의 지역대회에서 입상을 하지 못하다가 경기도 포천의 가요제에 참가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고 최우수상을 수상했어요. 그 뒤로 거의 모든 트로트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황태자입니다.

 

 

 임영웅은 본인 스스로를 무대 체질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팬카페에서 '건행' 인사말을 자주 씁니다. 취미로는 축구, 오목, 휘파람 등이 있으며 노래 중에 휘파람을 자주 부르곤 합니다. 웃는 모습이 예쁜 여자를 이상형으로 뽑습니다. 갈비, 갈비찜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오늘 같이 기분 좋은 날 배 터지게 드시길 바랍니다. 영탁과 굉장히 친한데 지독한 연습벌레라고 합니다. 존경하는 사람은 가황, 나훈아라고 합니다.

 

 임영웅은 KBS 전국 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탔는데 16년 더워요, 소나기, 17년 뭣이 중한데 곡을 발표했어요. 미스터 트롯을 통해 인생의 변환점을 맞이했고 트로트계의 최고로 급부상했어요. 임영웅은 시력이 좋지 않아 평소에는 안경을 썼지만 라섹 수술을 했어요.

 

 임영웅의 이미지는 굉장히 깔끔한데 앞머리를 반 까서 올린 스타일을 자주 합니다. 임영웅의 아버지는 초등학교 입학 전에 돌아가셔 현재 할머님, 어머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대표적인 노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워요/소나기, 뭣이 중헌데, 엘리베이터,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나만 믿어요

 

임영웅의 방송 활동 이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 신청곡을 불러 드립니다(사랑의 콜센터), 봉숭아 학당, 전국 노래자랑, 아침마당, 판타스틱 듀오, 행복한 아침, 77억의 사랑,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라디오 스타 등

 

 

2020 트롯 어워즈 6관왕 대업을 장식하다.

 

 이 날 임영웅은 김성주, 조보아와 함께 2020 트롯 어워즈 MC를 맡았는데 탁월한 진행 능력을 보여줬습니다.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100년 사를 결산하고 앞으로 100년을 모색하는 장을 의미로 라이징부터 레전드까지 다양한 가수 라인업이 함께 했습니다. (출연자: 주현미, 설운도, 태진아, 송대관, 장윤정, 하춘화, 조향조, 김용임, 진성, 금잔디, 신유, 조정민,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레인보우 등)

 

 

 

임영웅 '나만 믿어요' 다시보기 바로가기

 

2020 트롯 어워즈 2부 -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 가슴 촉촉해지는 무대..

트로트의 명가 TVCHOSUN의 야심찬 프로젝트!대한민국 최초 트롯 어워즈대한민국 트롯 역사 100여년을 결산 하는 최초의 그랑프리 쇼!

broadcast.tvchosun.com

 트롯 100년 역사를 지켜온 레전드 트롯 가수들과 미스터 트롯, 라이징 트롯 스타, 10대 트롯 신동,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최고의 페스티벌 잔치를 열었습니다.

남진, 정동혁 다시보기 바로가기

 

2020 트롯 어워즈 1부 - 「남진 & 정동원」 우린 귀염뽀짝·멋진 ‘파트너’♪

트로트의 명가 TVCHOSUN의 야심찬 프로젝트!대한민국 최초 트롯 어워즈대한민국 트롯 역사 100여년을 결산 하는 최초의 그랑프리 쇼!

broadcast.tvchosun.com

남진과 정동원이 오프닝 무대로 '파트너'를 부르며 시작했습니다.

 

 

 임영웅의 소감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각도 안 하고 있었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좋은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평송 존경하던 선배님들을 한 자리에서 뵐 수 있어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

 

"제가 이 자리에 올라 상을 받고 있지만 노래를 한 지 3~4년밖에 안됐습니다. 선배님들이 우리 국민이 힘들 때 노래로 위로해 주시며 전통 가요가 인기 끌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안 좋은 시기에 감사하게도 미스터 트롯 맨들이 국민 여러분께 위로와 감동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위로가 되는 노래를 많이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인기상 수상장면 다시보기 바로가기

 

2020 트롯 어워즈 1부 - 【2020 트롯 어워즈】 남·여 신인상 - 임영웅·송가인

트로트의 명가 TVCHOSUN의 야심찬 프로젝트!대한민국 최초 트롯 어워즈대한민국 트롯 역사 100여년을 결산 하는 최초의 그랑프리 쇼!

broadcast.tvchosun.com

"이 인기상은 저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주신 건데 진심으로 감사하는 말씀드립니다. 사랑합니다."

 

기타 수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트롯 100년 남자 베스트 가수상: 진성, 조항조, 박현빈, 신유

베스트 여자 가수상: 금잔디, 홍진영, 김용임, 김혜연

트롯 100년 작가상: 정풍송

대상: 이미자

 

 

임영웅 뽕숭아학당

 

 임영웅 뽕상아학당 실시간 BEST 댓글 1,2위와 함께 뽕숭아 학당 영상을 보고 가겠습니다.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간다는 가사는 있는 줄 알았지만 어떤 노래인지 모르다가 1차 경연에 바람을 듣고 임영웅은 나의 원픽이자 나의 마지막 연예인이 되어버렸지요... 영웅시대와 함께 대표님과 같이 영원히 함께 하겠습니다~수천번을 들어도 감동 감동입니다. 한없이 사랑할 테니.. 더욱 행복하길... 지금 이 순간도 두 손 모아 사랑합니다. 행복합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동영상 바로가기

 

임영웅 ‘바램’ ♫ 힘든 순간 힘이 되어준 대표님..

뽕숭아학당 | [뽕숭아학당 21회] 언제나 영웅이 곁을 지켜준 든든한 지원군..!

tv.naver.com

 임영웅 뽕숭아학당 추석 특집으로 대표님 몰래카메라인가요 미스터 트롯 진메이 커 물고기 대표님을 위해 3분의 기적 <바람>을 불러주셨네요. 그날의 기억과 함께 왈칵 눈물이 납니다. 우리 임영웅 님과 오래오래 천천히 동행하시길 바라며 인사를 드립니다. 임영웅 이런 사람 또 없네요. 의리도 인성도 최고인 가수, 너무 사랑합니다. 임영웅은 역디 대세 중 대세입니다. 인기 많은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수상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마무리

 

 2020 트롯 어워즈는 지치고 힘든 우리 국민에게 큰 위로와 사랑을 선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ntertain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 콘서트 후기  (0) 2020.10.02
트롯 어워즈 다시보기  (1) 2020.10.02
테스형 듣기/가사  (0) 2020.10.01
나훈아 프로필  (2) 2020.10.01
이근 대위 총정리  (0) 2020.10.01